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

소문난편육 "문사병편육"

안녕하세요. 오늘은 독산동 우시장에서 소문난 편육 "문사병편육"을 소개해 드릴께요.

일주일에 한번은 꼭 시켜 먹는 문사병편육!!!

독산동 우시장에서는 맛있다고 이미 소문난편육이에요.

편육을 좀 좋아하신다는 분들은 무조건 한번은 드셔보셨을 편육집이에요.

포장부터 모든 것이 고급스럽지만 가격대는 너무 착해서 편육매니아들 사이에서

아주 유명한 곳이랍니다.

문사병편육으로 한상차림은 정말 간편하게 차릴 수 있어요.

이 사진들은 인스타그램 @angel04463님의 사진들을 가지고 와봤어요~~

새요미와 무말랭이 까지 따라오는 아주 간편한 소문난 편육 [문사병편육]

편육계의 명품 편육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지요~~

편육을 요로케 접시에 간단히 올려서 양배추와 먹어도 천상의 맛.

솔직히 편육은 어떠한 음식과도 곧잘 어울려서 어떻게 보면 정말 너란 아이!!

아주 쉬운 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있는 파김치나 겉절이랑 먹어도 아주아주 깔끔하게 먹을 수 있지요.

쌈에 싸서 먹어도 진짜 너무 상큼하니 너무 좋죠.

문사병편육은 잡내가 없어서 너무 좋아요.

반찬 삼아서 편안하게 드셔도 좋지만 아이들 간식, 수험생 간식,그리고 3세 부터 유아간식으로도 아주 좋아요.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는 아이들도 잘라서 주면 젤리 같이 넘 맛나게 먹드라구요.

요로케 쌈싸서 한입~~~

가까이에서 보신 소감이 어떠시가요?

정말 딱 봐도 문사병편육이 왜 소문난편육인지 느낌이 오시나요?

때깔부터 틀리지 않나요?~~ 이것은 정말 찐입니다.

주변 분들에게 소개해 드려도 욕먹지 않는 곳. 집들이 때  편육을 올리면 여기가 어디냐며 자꾸 묻는 곳.

편육집에 가장 명품집...소문난 편육 문사병편육 입니다.

편육은 호불호가 갈리는 음식이에요.

잡내가 있어서 너무 싫어라 하시는 분...

그 잡내까지도 사랑하셔서 편육을 좋아하시는 분...

하지만 문사병편육은 잡내가 싫어서 편육을 입에도 대시지 못하는 분들에게 권유해 드리고 싶어요.

한방편육은 처음 편육을 접해 보시는 분들도 아주 맛있게 드시는 편육이랍니다.

심지어 편육 못드시다가 문사병의 한방편육을 먹고 편육 매니아가 되었다는 소문이 많이 돌아요 ㅋㅋ

요로케 양배추랑 겨자소스랑 해서 먹어도 정말 상큼해서 너무 맛있지요.

저녁에 막걸리 한잔 따악 하면...정말 그렇게 행복할 수가 없어요.

주말이 되면 저희는 늘 소문난 편육인 문사병편육과 파뤼피플~~~~~~~~♬

저희 시댁 분들도, 저희 친정도 너무나도 좋아하는 편육입니다.

소문난편육 문사병편육은 독산동 우시장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무때나 사러 갈 수는 없구요

제가 알기론 오후 1시? 에서 오후 3시 사이에만 오프라인에서는 구입할 수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거의 대부분은 택배로 받으시길 권장드려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위험하기도 하고, 아무래도 택배가 제일 안전하쥬!!


짜짠!!! 밥과 함께 다 비워 버린 문사병편육 입니다.

정말 최고의 맛이지요.

문사병편육은 정말 활용할 곳들이 많은 음식이죠. 캠핑, 소풍, 홈파티, 제사상, 잔치상, 돌상, 술안주, 아이들 간식

등등 어디다가 내놔도 정말 잘 어울리는 음식이에요.

저희는 배** 민* 에서 시켜서 먹을 빠에는 차라리 문사병편육 시켜서 먹어요.

족발도 진짜 문사병편육 맛을 못따라 가더라구요 ㅠㅜ 그리고 여기 수육이 진짜 맛있어요.

제가 수육사진은 못남겼는데 저희가 김장 때문에 얼마전에 수육 부탁드려서 받았거든요?~~~

정말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동영상 까지 첨부하고 저는 물러갑니다.

지금 카카오톡으로 3만원이상 주문 하면 편육 200g을 서비스로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이걸 노려서 카카오톡으로 주문을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pf.kakao.com/_SfYCK

 

SINCE 1981 문사병 편육

국내산 돼지머리를 직접 삶아 12시간 누르고 방부제를 넣지 않은 느리지만 정직한 편육

pf.kakao.com

카카오톡으로 문사병편육 주문하기

smartstore.naver.com/koreafood124

 

문사병 편육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Since1981-편육 장인 문사병 대표가 직접 만드는 건강한 먹거리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문사병편육 네이버스토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