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이야기

돼지머리편육,한방편육추천,소편육추천 (문사병편육)

#돼지머리편육 #한방편육 #소편육 #편육맛집 #독산동우시장 #편육추천

저희집 아이가 편육을 워낙 좋아해서 이리저리 알아보다가 동네 엄마가 추천해 줘서

여기 문사병편육이 음식도 깨끗하게 만들고, 잡내도 없고 100% 돼지머리, 한우 소머리만 사용한다고 해서 

시켜 보았는데 택배 뜯자마자 너무너무 감동 받았네요.

편육 색이 다른데랑 완전 달라요...

제가 편육을 엄청 좋아해서 아이랑 같이 늘 많이 먹어보는데 문사병편육은 다른데랑 너무 달라요.

제가 이번에는 문사병편육에 3번재째 주문이에요.

처음에는 한방편육 4팩 시켜서 2주만에 다 먹고...주말마다 먹어대니 ㅋㅋㅋㅋ

두번째는 돼지편육 4팩, 한방편육 4팩 시켜서 양가 부모님 가져다 드리니 없고....

이번에는 돼지편육 8팩 시켜서 주말에 신랑 친구들 놀러온다 그래가지구 상차림 해봤어요.

신랑친구들도 여기 편육집 어디냐구 너무 맛있다고 아주 극찬을 하는거에요.

제가 왠만하면 블러그에 이런글 안올리기로 유명한 사람인데...문사병편육은 정말

추천해 드리고 싶어서 없는 시간 쪼개서 후기 올려보아요.

1팩당 400g이구요 제가 다 먹어본 결과 제 입에는 돼지편육 한방편육이 맛이 다른데

둘다 맛이 달라서 늘 함께 시켜요...몰빵은 힘들어.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이 질문과 뭐가 다르냐고 ㅋㅋㅋㅋㅋㅋㅋ

먹쟁이 저에게는 돼지편육도 한방편육도 다 필요한.....ㅜㅜ

1팩당 무말랭이도 50g인가 오는거 같아요...ㅎㅎ

오는 무말랭이랑 편육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꿀맛... 

저희 부부는 또 주말마다 술을 즐겨 하다보니 시켜도 오래 못가요 ㅜㅜ

400g 2인분인데 저희 부부는 1인당 400g을 그냥 먹어대니...하하하 

정말 맛있어 보이죠? 다른데랑 비교해 보셔도 색이랑 그런게 완전 다르지 않나요?

저도 막 검색해서 여기저기 편육도 시켜먹어보고 심지어 대형쇼핑몰꺼도 먹어보고 그랬는데

문사병편육은 못따라 가는거 같아요.

그래서 저 여기 단골 되었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

남편 친구들이 입맛 까다롭기로 소문난 사내들인데...

문사병편육 먹어보고는 진짜 쫄깃하고 고소하고 맛있다며..

자기네들도 40평생 먹어본 편육중에 제일 맛있다고 저희 집에서 극찬을 하고 갔어요.

문사병편육 번호 알려달라고 해서 다 알려주고 제가 홍보대사가 되었네요 ㅋㅋㅋ

사장님 ㅜㅜ 저 나중에 시킴 마니 주셔야 해요 .

우리 아기들도 얼마나 잘먹는지~~~

근데 문제는 다른 편육을 주면 입에도 안됩니다. 맛이 없대요.

그래서 느꼈네요. 공장에서 찍어대듯 만드는 수육보다 직접 사장님이 만드시는 곳이

달라도 뭐가 다르구나 싶었습니다!

저히 딸래미들도 1인이서 200g은 먹내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너무 좋구요 저희 아이는 밥에 올려서 줘도 진짜 잘먹어요.

편육 반으로 잘라서 밥에 김하고 싸줘서 너무너무 잘먹드라구요.

이날 편육 인기가 얼마나 많던지 ㅋㅋㅋㅋㅋ

8팩 시켰는데 지금 1팩 남았어요...ㅜㅜ 순식간 순식간..

이런 이런...

동네 엄마들 에게도 엄청 추천하고 다녔는데 몇분 시켜서 드셔보시더니

정말 너무 맛있다고들 하더라구요.

진짜 선물용으로도 참 좋은거 같아요.

소편육은 초장 찍어서 먹으면 디게 맛있구요

한방편육이랑 돼지편육은 겉절이나 새우젓에 찍어먹으면 킹왕짱! 입니다.

그리고 같이 오는 무말랭이랑 먹어도 맛있어서 전 무말랭이 맨날 2봉지씩 추가 구매해서 먹어요.

문사병편육 돼지머리편육,한방편육추천,소편육추천 완전 편육맛집 !!

독산동 우시장에서 원래 도매만 하시던 분들이였는데 코로나 여파로 인해 이제 소매들에게도

판매하신대용...이래저래 이 맛좋은 편육을 먹게 되어 영광입니다.

사장님이 직접 썰어서 그런지 기계가 써는것과 맛이 완전 다르네요.

언제까지 손으로 썰지는 모르겠다고...저번에 통화하실때 말씀하셨어요.

이제 나이가 있으셔서 손으로 써는게 버거우신가봐요 ㅜㅜ 그래도 사장님 화이팅 하세요!

그래도 기력이 될때 까지는 손으로 써시겠다고 하시는데 편육에 대한 사랑이 정말 다르세요.

저희 11월에 제 남동생 결혼식은 코로나 때문에 없애고 가족 잔치만 하기로 되어 있는데

어제 문사병편육에서 돼지편육 10개 , 한방편육 10개, 소편육 10개 해서 시골로 받기로 했어요.

이런 대량 주문은 전화로 하시면 아주 유두리 있게 잘해주세요!!!

돼지머리편육,한방편육추천,소편육의 맛집 문사병편육이에요.

지금 네이버스토은 준비하고 있다고 전화랑 카톡으로만 주문 받아요.

저도 늘 카톡으로 주문해욧~^^

아이들, 수험생, 잔치상, 제사상, 그리고 간식으로도 너무 좋고 아 그리고 캠핑용으로 완전 짱이에요.

캠핑용음식으로 너무너무 추천드려요. 

밑에 전화번호랑 카카오톡 연결하는거 걸어 드릴께요!

배너클릭하세요

문사병편육 전화 번호 : 02-808-8033

사장님 전화번호 : 010-8503-8033